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프롤로그

by 홍시입니다 2022. 2. 28.
반응형

안녕하세요. 저는 한 평범한 마이스터고등학교( 특성화고 ) 학생입니다. 

현재 고2이고, 여러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. 대체적으로 증권, 금융 분야와 교양에 대해 공부하고 있어요.

원래 브런치를 계속 사용하다, 여기는 너무 저와 안 맞는 것 같아서 티스토리로 넘어왔습니다.

가볍게 글을 쓰고 사람들이 보는 걸 원했지만, 브런치는 전혀 그렇지 못하더라고요.

무조건 어렵고, 약간 중(重)한? 분위기를 내는 것 같았어요. 작가 신청을 해야 자기의 게시물을 볼 수 있다는 점도 한몫했고요. 그래서! 오늘부터 티스토리에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.

주제는 없습니다! '이러쿵저러쿵'이라는 타이틀에 맞게 제가 원하는대로 글을 쓸 예정이에요.

보통 칼럼을 많이 쓰는 편입니다! 한 급식충의 생각이니 한 눈으로 읽으시고 한 눈으로 걸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:)

( 고2가 되어서 바빠져서 많이 못 쓸 수도 있겠어요.. 😞)

또 매일매일 아침에 스크랩을 하여 제 기준에 재밌어 보이는 기사들을 올립니다! 칼럼도 제가 올린 기사들에 관심을 가지면 그 흥미로운 점을 가지고 글을 자주 씁니다. 

가끔 알리고 싶은 것이 있으면 일기도 적고요.. 뭐.. 그냥 아무거나 다 쓸 것 같아요 ㅋㅋㅋ 그럼! 재밌게 봐주십시오!

 

 

 

 

 

반응형

댓글


loading